나의 이야기/캠핑&바베큐

신상텐트를 개봉하다.-뷰티아라

동부스틸 2013. 7. 31. 11:01

 

우연한 기회에 뷰티아라가 손에 들어왔네요.

예전 퍼시픽 동생뻘되보이는 크기라 부담없어 보입니다.

구성품 확인차 시골 데크위에 설치해보았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퍼시픽보다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이너텐트가 면인것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바닥에서 뜨는 부분도 많이 개선되었고,

폴대도 가볍고 설치하기 쉬워진것도 상당한 점수를 주고싶세요....

하지만 코너 4곳 팩다운하는 웨빙은 좀 약해서 보완이 필요해보이고요.

안식구는 웨더마스터투룸코쿤을 좋아하는지라 색상에서 점수를 팍팍 깍네요....^^

 

7개월째 장박으로설치해놓았던 퍼시픽을 치운자리입니다...  

 

뷰티아라 첫번째가방에는 텐트본체와 폴대세트, 펙세트가 들어있습니다.

 

두번깨 가방에는 이너텐트가 들어있습니다.

아래보이는 흰색은 그라운드시트(리빙공간, 이너공간용)고요, 투명 우레탄창도 보입니다. 업라이트폴도 있고요....

 

텐트에 설치되는 폴대는 4개입니다. 빨강색폭대는 앞,뒤에 설치하는 폴대이고요.

다른두개는 가운데 설치됩니다. 

다른 리빙텐트들에 비해 설치가 굉장히 쉽고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 

 

폴대 길이에 살짝 놀랬네요...^^

이전 퍼시픽텐트는 좌우, 가운데 총 3개로 분리되있었는데... 이넘은 하나로 쭉~ ^^

 

텐트본체를 바닥에 펼친후 사방 끝부분에 펙다운을 합니다.

그리고 가운데 2곳에 먼저 폴대를 세우면 자립하게 되죠....^^ 

 

폴대끼우기가 이렇게 쉽게 되는것을 퍼시픽텐트는 왜그랬는지 몰라요....^^ 

 

펙다운 4곳과 폴대 4개만 설치한 모습입니다..... 이상태로도 충분히 각이 나오네요....^^ 

 

안쪽은 이너텐트를 앞뒤 아무쪽이나 설치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  앞뒤 구분하느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퍼시픽보다 400mm정도 작아졌다는데... 좀더 작아보이긴 합니다...

그래도 저희 다섯식구쓰기에는 충분한 공간이 나오고요. 높이또한 높아서 답답함이 없네요.... 

 

 

이너텐트를 설치했습니다. 바닥웨빙이 반대로 연결되어 짜꾸 풀리는데... 상태확인차 펼쳐본거라 수정안하고 그냥 설치했네요.

 

루프까지 설치하는데도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너텐트가 면소재라 설치해체시 분리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예전보다 더 쾌적한 이너텐트가 될듯 하여 기대감이 크네요.. 

 

바닥웨빙에 이너텐트를 걸어줘야 하는데 시간 관계상 패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