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캠핑&바베큐

[2013.1.12~13] 남자들만의 힐링캠프

동부스틸 2013. 1. 14. 10:41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허걱..... 그동안 한번도 해본적없는 2주연속캠핑을.... 그것도 한겨울에.... ^^

남자들만의 힐링캠프가 되었습니다... 원래의도는 아니었던거 같은데.... 어찌하다보니 남자들만 오게 되었죠...^^

이곳은 가끔 대전뉴스에서도 소개되는 폭설로 고립되는곳입니다.... 얼마전까지 핸드폰도 터지지 않았던곳이죠...

아시는분들만 아시는.... 이평리입니다.....

올겨울에도 3주정도 고립되어 있다가 지난주부터 차량이 들어갈수 있다고 해서 급번개를 추진했습니다.

아직까지 버스는 들어오지 못합니다.

눈과의 싸움이었네요....

주변 형님, 친구, 동생들과 일을 떠나 한번 쉬려고 왔는데... 어찌 이곳에 올때마다 일을 시켜서 죄송할뿐입니다....ㅠㅠ

 

도착하자마자 제일먼저 한일이네요.... 허걱.... 무서운분들입니다....^^

그동안 눈이 이만큼왔네요....

 

사이트구성할곳부터 눈을 치웁니다.... 노동이죠....

정~말 많이 왔네요...

이거 만들었던분들 이곳에서 쉬려다가 또.. 일을 합니다......지못미.....ㅠㅠ

이정도면 정말 이제 운명입니다..... 이평리=일 ....  

 

ㅋㅋㅋ 뭘알겠어요.... 그냥 눈이 좋고 집나와서 좋을뿐.....^^ 이쁜 보성이..... 

 

1시간반동안 깔끔하게 눈과 싸움을 하고......  

 

사이트를 구축했네요.... 데크가 넓다고 생각했는데... 퍼시픽2동들어가니 딱맞네요.... 

 

음... 무슨 약장사앞에 모인사람들같죠...ㅎㅎㅎ

에어포스매트의 새로운 제품테스트를 위해 블랙캔을 조립하고 있네요....

테스트제품은 비밀이라 사진은없슈~~ ^^ 

 

이건 온수큐....

물건이죠.... 전기되는 곳에서는 전기요보다도 훨~~~씬... 좋은...

덕분에 애들은 찜질방에서 잤죠... 우리유마는 내복바람으로 자고... 아이들은 더워서 벽에 붙어서 자고....ㅋㅋㅋ 

 

이렇게 이쁘게 깔아줬는데.... ㅠㅠ

애들은 왜 뜨거운걸 싫어할까요......^^ 저는 잘~~ 잤는데 말이죠....ㅎㅎ

 

요즘 대세 보성이.......ㅋㅋㅋ

 

차량들이 일렬로...

 

저수지에 얼음이 제대로 얼었네요.... 아이들세상인데....

끌어주는 어른은 무슨잘못이.....ㅋㅋㅋ 차마 힘들어하는 앞모습을 올릴수 없어 이사진으로 올립니다....ㅎㅎㅎ

 

아이스박스가 필요없네요.... 한쪽구석에 이렇게 자연산 냉장고를......

 

남자들만의 힐링중.............. 

 

맛있는 빙어튀김..... 드셔보셔야 하는데.... 의수가 튀겨주는...

그러고보니 지난번 정모때도 의수가 튀김을....이번에도 튀김을....  ^^ 고맙다 친구야....!!

 

아이들도 신나고..... 

 

어른들도 신나고.....

밤이 깊어갑니다.....^^ 

 

아침입니다......

아무도 안나오네요....

아이들소리에 일어났는데.... 아이들은 벌써 아랫집에 산책을 나가고 없네요.....

 

조용한~~~  울 아지트.....

 

부모님이 만들어 놓은신 곶감을 녹입니다..... 요게 아~~주 맛있다는.....^^

 

우리 큰형님은 아이들과 축구를 하시고....

  

이제 집으로 돌아가는 길입니다.....

남자들만의 1박2일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도 쉽지는 않군요.....

제대로 준비해놓지도 못하고 오시게 해서 죄송할따름입니다...

다음에는 어찌... 제대로 초대할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