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캠핑&바베큐

해먹스텐드를 만들었네요.

동부스틸 2013. 8. 19. 09:40

초o에서 공구했던 캠핑ooo 업체의 해먹스텐드 구입후 첫사용하자마자 부러지는 사고가 있었네요...

구조적으로 한사람밖에 올라갈수 없는제품인지라.....ㅠㅠ

A/S 받기도 그렇고해서 보강을 할까하다가 이참에 제 해먹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 봤네요...^^

 

생각보다 길이도 길고... 무게도 솔찮게 나가네요....헉....ㅠㅠ 

바닥 가운데는 해먹길이에 맞춰 조절될수 있도록 연결대를 부착했네요....

음... 그러나.... 승용차에는 싣지못하는 치명적인단점이...ㅎㅎㅎ 저야 그랜드카니발이니까... 상관없어서 고~

이제 가방만 찾으면 되는데......ㅋㅋㅋ

 

 

해먹거는 반대쪽에 스트링을 걸수 있도록 아이볼트를 같이 사용했습니다.

시중제품 사용해보니 보강이 필요할꺼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아이와 함께 사용하거나 식구와 함께 사용하려면 안전사고를 위해 필요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