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캠핑&바베큐

조립식 육각 화로대

동부스틸 2009. 9. 28. 16:24

예전에 만들었던 조립식화로대입니다.

제 블로그에 출처를 여러번 기재했던 관계로 이번에 패스~합니다...문제가 된다면 알려주세요....^^

예전에 대,중,소로 세가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요즘 3팀이상이 항상 움직이다보니 

2%부족함을 느껴 다시 만들어 보게 되었네요....

스텐가격과 레이져업체변경으로 예전에 계획했을때보다 많이 저렴?해 졌네요.

크기는 가로 400 * 세로 350 * 높이 300입니다...예전에 대자와 중자 중간으로 만들었네요.

스텐2t 구요. 이번엔 하부 재받침을 빼고 그대신 케이스를 만들어 재받침과 불씨 날리는걸 막는 뚜껑으로 구분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주변분들의 억압에 스텐으로..... ㅠㅠ 

반짝이는게 처음에는 다 이뻐보이죠.....^^ 

 

왼쪽에 있는넘은 전골판입니다... 역시 2t스텐으로 만들었구요...

이것저것 많아서 이제 이거 하나로 옮겨타려고 만들어 봤습니다.....

전골판으로 불씨날리는거 막는 뚜껑으로 써도 될듯....

 

 

이렇게 재받침대에 쏙들어가구요....

 

뚜껑덮으면 요렇게 됩니다.... 15~18mm정도 두께....^^ 전골판을 넣을경우 전골판이 25mm니까 조금더 두꺼워 지겠죠.. 

 

긴쪽이 400 

 

짧은쪽이 350정도 됩니다.... 

 

지난 주말 화양동야영장에서 불붙여 봤습니다.....

역쉬.... 장작먹는 하마...ㅎㅎㅎ 

 

그리들을 위에 올려 사용했네요..... 차콜도 왕창 넣어보구.....

 

새벽에도 불을 붙이고.... 원없이 불장난하고 온듯합니다....^^ 

기존 사용되는 화로대와 비슷한 크기구요...

이넘은 발목도 따뜻하니 좋네요...

 

불장난 마치고 화로의 모습입니다.... 때깔좋은 스텐도 불장난하고 나면 이렇게 됩니다.....ㅋㅋㅋ 

 

역시나 약간의 변형은 생기네요.... 하지만 사면모두 사용할수 있는 요넘에 매력에 기분은 좋습니다....

 

약간의 열변형이 있어도 조립에는 전혀 문제가 없네요..... 역쉬... 이쁜넘입니다.....

 

취침시에는 이렇게 뚜껑은 덮어 혹시모를 일에 대비할수 있습니다.....^^ 

 

전체 높이는 300 입니다...... 

 

전골판을 올렸을때 모습이구요.... 저넘은 아직 사용 못해봤네요....^^ 

 

이넘은 일반 화로대 그릴입니다....나름 딱 맞는거 같죠....^^

케이스안에 들어가는 석쇠를 만들어 봤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비용도 많이 나오고

그래서 포기하구 저넘으로 사용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