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캠핑&바베큐

조립식화로대

동부스틸 2009. 10. 7. 15:35

^^

드디어 완성되었네요.....^^ 

더 이쁘게 만들수도 있겠지만...화로대에 이것저것 다는것도 다 돈이더라구요.

쪽지주셨던 여섯분꺼 만들어봤습니다....

이쁘게 봐주셔야 하는데...^^

화로대는 스텐2t 구요... 상하케이스는 스텐1t 입니다..

케이스한쪽은 손잡이를 붙였네요...들고다니기 편하라고요....

이번에 만든 물건들은 아래보이는 찍찍이...밸크로밸트까지 함께 보내드렸습니다.

 

오른쪽은 사용시 왼쪽은 수납시 모습입니다.... 참... 무게는 7.4kg 나오네요....^^

 

왼쪽은 수납후 세워놓은 모습이구요...

 

취침시 덮어놓는 뚜껑.....

 

 

손잡이 달았습니다....^^

요넘은 제꺼입니다... 젤루 허접하게 용접한거..... 

 

요 밸트는 예전에 텐트하고 타프정리할때 사용하려고 구입한건데... 요기에 딱 맞더라구요...

어차피 사용도 안하는 넘이라 하나씩 다 보냈습니다....

 

두께는 17~18mm정도 됩니다.... 

저희기계가 조립식 건축자재 생산하는넘들이라 정교하지는 못합니다...^^

 

요기부터는 지난번 후기에 넣었던 사진들입니다.. 참고하시라고 다시 올렸습니다.

 

 

 

 

아침에 불장난하고 부랴부랴 짐 정리하느라 물을 확~부어버렸는데...

약간의 열변형이 생기네요...^^

뭐 조립하는데는 아무 문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