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캠핑&바베큐

[캠핑] 공주 이안숲속 (2009.08.22~08.23)

동부스틸 2009. 8. 24. 09:58

[공주] 이안숲속

 

충남 공주시 반포면 도남리 12-2

041-855-2008

 

입장료 : 어른 5,000원, 청소년 4,000원, 유치원생 3,000원

            캠핑 10,000원 전기이용 3,000원

 

시   설 : 물놀이장이 있구요. 화장실 여러곳에 잘~갖춰져 있습니다.

            골프장에서나 본듯한 카트를 탈수도 있습니다. (1바퀴순환 10,000원, 가이드포함 15,000원이라합니다.)

            분재와 조경이 잘~되어 있구요. 그늘도 좀 있는편입니다.

 

토요일 4시 퇴근후 전화를 했습니다...야영가능한가요..? 그랬더만 원래 야영장이 아니라 정해진 장소는 없답니다.

직원들이 안내해주는 곳에서 야영하면 된다고.... 처음가는곳이라 약간 걱정은 했습니다만 그래도 친절하게 맞이해 주시더군요.

원래 캠핑카페글에서 본 빨간 풍차있는곳에는 이미 많은분들이 계셔서 주자장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침에 찍어본 저희집입니다.

더위만 빼고 본다면 정말 환상적인 장소입니다....너무 좋았습니다....

아침에 보현이의 애교?로 카트도 공짜로 얻어타고... 이것저것 설명도 듣고... 언덕길 힘안들이고 올라갔었습니다...

다음에 갈땐 음료수라도 하나 들여야 겠습니다....^^ 

 

30분정도 밖에 안걸리더군요....

자리 마련하고 바로 저녁을....ㅋㅋㅋ  

 

배고파서 불고기하구 요기하고 났더니 불피우기도 귀찮고 배도 부르고 해서 불놀이는 생략했습니다....^^

울 유마는 카메라만 들이대면 V~~~ 

 

밤하는 별도 너무 이뻤구요...

귀뚜라미, 풀벌레 소리도 일품이었습니다.... 

 

혼자가는 캠핑이라 좀 심심한? 면이 없지않지만 ....

그래도 재미나더라구요....

 

주차장 입구 담벼락입니다....이곳저곳 잘~꾸며져 있었습니다... 

 

이곳이 이브의 언덕이라는데 캠핑하시는분 사진을 통해 본곳입니다....

이곳 주변 나무들은 순종?이 없더군요... 모두 접목을 해서 아래와 위층 나무가 다른종입니다...

좋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신데 저는 좀.... 역시 촌넘인가 봅니다. 

 

선재와 유마는 사진찍히는걸 조아라 합니다.....선재는 여기서두 저기서두 찍어달라하구요....^^ 

 

날씨만 선선해지면 아이들 뛰어 놀기는 참 좋을듯 합니다...

무더위만 아니면 여기저기 돌아다녀보고 싶었는데 힘들어서 참았습니다....ㅎㅎㅎ

 

식물원 안입니다... 3~4군데 정도 있습니다...

 

이런곳도 있어요....^^

물놀이장도 있다던데 제가 귀찮아서 아이들몰래 조용~히 있었습니다...ㅋㅋㅋ

애들 알면 난리 날테지만... 힘들어서요....ㅋㅋㅋ

시간되면 자주 오게될거 같습니다....

하얀눈 내리는 겨울이 기다려집니다... 너무 이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