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캠핑&바베큐

[스크랩] 군용 페트로막스에 불을... ^^

동부스틸 2011. 1. 6. 10:38

설레임과 기다림이 지나 무지한 저에게도 어울리지 않는 랜턴이 도착했네요.

박스를 개봉하는순간이 어찌나 뿌듯하던지.....^^

지기님 고생많으셨고요...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자물쇠가 있긴한데... 열쇠란 넘이 없습니다... 그냥 잠궜다가는 절단내야겠죠....^^ 

 

상부에 종이라도 넣고 박스에 넣었다면 후드에 기스는 없었을텐데... 아쉽습니다....

 

촌놈이 이거보고 어떻게 꺼내는건가... 했습니다...

아래판이 스프링이더군요.....

 

 

내용물확인하고 불붙여보려고 준비중입니다.....

오랜시간이 지난 제품인데도 오래되보이지 않는건 무슨이유인지....^^

 

에어가 새는곳이 없는지 펌핑도 해보고 이리저리 만져봅니다. 

 

 

원래는 겁이 많아 항상 맨틀먼저 태우고 예열을 했었는데.. 글을 보니 그냥 태워도 된다고 하기에 한번 시도해봤네요...

혹시나 싶어 압력게이지 1까지만 펌핑하고 예열을 시작했습니다.

 

1분 좀 넘게 예열하고 불을 켜니 이쁜 불이 켜지네요.....

 

좋은제품 보내주셔서 감사하고요.... 잘쓰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출처 : 캠프메니아
글쓴이 : 좋은인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