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캠핑&바베큐

[2010.02.27~28] 안성 운모석농원

동부스틸 2010. 3. 2. 11:28

2010년 첫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운모석농원입니다.

그랜드카니발 동호회 형님,동생들과 함께 즐거운 캠핑을 했네요..

 

텐트없는 분들을 위해 방가로 2동을 빌리고 그옆에 나란히 보금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저희집입니다.... 빅돔에스 노랭이.....^^ 언제나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어 줍니다.

간밤에 내리는 비와 거센 바람을 다 막아주었네요.... 텐트폴대에만 펙을 박고... 스트링을 하지 않았지만

별무리없이 잘 버텨주더군요... 

 

바람 형님이 준비해 주신 오징어..... 구워도 먹고... 볶음도 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삼각대가 없습니다... 이해해주세요...^^ 타프와 스크린 두동을 셋팅하고 하나는 주방으로 하나는 리빙룸으로 사용을 했습니다.

간밤에 비바람이 너무 세서 걱정도 했지만 잘~버터주더군요... 스크린 찢어지는줄 알았다는......

 

저희집 야간 샷도 하나 올리구요....^^

 

울 셋째 막둥이입니다.... 캠핑을 제일 좋아하는....^^

이번에는 몸이 힘들어 고생좀 했지만요....^^ 운모석농원은 요렇게 어린것에게는 좀 무리가 있을듯 합니다...

 

아이들이 참 많죠.... 무척 시끄러웠다는....ㅜㅜ

양쪽으로 테이블셋팅을 하고 한쪽은 아이들... 한쪽은 어른들이 사용을 했네요... 

 

컨디션 별로인 셋째입니다.... 그래도 잘~다녀왔네요....

 

부녀회날이었습니다..... 이틀내내 이야기가 그칠줄 모르더군요....^^

 

이번에 장만한 트레일러에 붕어형님이 하나 붙여주셨네요......

고클럽입니다.....^^ 고?  그려 고......   이래서 고클럽입니다....ㅎㅎㅎ 

 

우리집 큰녀석과 셋째입니다..... 

 

장작도 준비하고.....

 

밤새 잘~ 테워주고......

 

아이들은 지치는 법이 없습니다..... 울 둘째 입니다....이번에 초딩이 되었네요....^^ 

 

아침에 찍어본 운모석농원입니다..... 참 많이들 오셨죠....^^

처음으로 비오는날 캠핑을 했네요.... 그나저나 언제 말려야 하는데.......

 

요자리에 타프치지마세요....^^ 스트링, 팩작업하기가 어렵습니다.... 덕분에 모양도 꽝이죠....

그래도 간밤에 무사한건만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다른곳보다도 요자리는 바람이 무지심하더군요....다 찢어지는줄 알았다는.....ㅎㅎ

 

큰녀석들은 몰래 빠져나가 인생게임중이랍니다.....

 

공하나에 참 많이도 붙어있죠....^^ 아이들은 항상 신이납니다.... 

 

캠핑카페에서 공구한 트레일러입니다. 힘든일 많이 줄여준 고마운 녀석입니다....

집 베란다가 환해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