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캠핑&바베큐

[2009.11.21~22] 청원 대덕숲유원지

동부스틸 2009. 11. 23. 11:34

청원 대덕숲 유원지에서 1박2일

 

작두형님과 그카동호회회원들과 함께 대덕숲유원지에서 캠핑번개를 했습니다.

토요일 오후 도착하여 전날 들어와 계신 작두형님사이트에 추가로 구성하고 짐을 품니다....

동계연습삼아 나왔는데...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아차차...대덕숲 들어가실때는 혹시모르니 전기릴선 여유있게 가져가세요....

 

제가 사용하는 빅돔에스 노랭이입니다....^^

동계에 사용하기는 좀 좁은듯 합니다. ㅠㅠ ㅠㅠ

링크연결해야 리빙공간이 좀 나올듯..... 

 

이너를 야간변경했더니 출입구 양쪽으로 좀 공간이 나옵니다.(쿨러 3~4개정도 들어갈만한 공간)

가운데 파세코 넣고 나머지공간에 릴렉스체어 4개 넣으면 더이상 공간이 없습니다.....

 

릴렉스체어 빼고 바베큐의자로 사용해야 할듯......

 

전날 들어오신 작두형님 사이트.... 퍼온사진입니다..ㅎㅎㅎ

 

구입후 처음 사용해보는 타프스크린입니다... 버벅되는 모습보이시죠....

이거 공부를 좀 해야할듯 합니다......

 

이번 캠핑번개때 사용된 저희 리빙룸입니다.....캠바공구제품이구요..... 

 

함께한 아이들입니다.... 울 3살막내만 사진에 없네요.... 사내녀석들 9명입니다....허걱..... 기술들도 참~좋죠....ㅜㅜ 

 

날씨가 춥다보니 모두 스크린안으로 들어가고.... 화로대 주변은 썰렁하네요..... 

 

붕어샤냥님이 만드신 LED랜턴입니다..... 제차에 설치후 찍어봤네요....

바로위 사진에서 보시면 밝기를 아실수 있습니다....화로대주변이 환하더라구요....^^ 

 

 

저 추운날 아이들은 들어올 생각이 없는듯 합니다.....

머스마들이 넘 위험하게 놀아서 안다치고 끝난게 다행이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수 있는 뭔가가 필요한데..... 공부좀 해야할듯 합니다... 

 

스크린인증샷~~~ ^^ 

 

더치와 화로대, 솥뚜껑...인증샷.....^^ 

 

다음날은 날씨가 많이 풀렸습니다.....

먹을걸 같다 놓으니 아이들이 화로대주변으로 모입니다....

 

캠핑을 제일 좋아하는.... 최고막내 3살 우리집 유마입니다....^^

 

배가 고프니 소세지하나씩 들고..... 

 

열심히 아침준비중입니다.... 애들땜시 맛도 못보고...... 

 

포근해져서 전면 개방...... 

 

먹은거는 꼭 찍어야 한다나......ㅎㅎㅎ 

 

빅돔 뒤집기.....ㅎㅎㅎ

헌데 사진이 요거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