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캠핑&바베큐

[스크랩] 차량용 어닝 만들어봤네요.....^^

동부스틸 2011. 7. 25. 11:33

차량용 어닝입니다.

지난번 가로바를 만들고 뭘해야하는지 고민중에 휴가날짜는 다가오고....

계획도 없는 관계로 집에서 눈치만 보고 있는데....이참에 떠돌이 여행을 함 해볼까해서 준비하게되었습니다.

작은것들과 마눌님은 차량에 에어매트로 자고... 큰넘과 저는 어닝 아래 이치스텐트던져놓고 자볼까하고요....

뭐 숙소정해지면 숙소로....ㅎㅎㅎ

 

지난번 낮은 가로바 이번주에 10세트정도 나올듯 합니다..... 저에게 이야기하셨던 분들 준비하세요.....

 

이넘입니다... 길이는 2m 펼치면 3m80cm정도까지 늘어나는 ...

스텐파이프로 제작했고요. 물론 브라켓까지 스텐이죠.... 미니타프가 3X3이라서 3m기준으로 10cm마다 홀을 뚫어 원하는 길이로

사용할수 있게 했습니다... 뭔소린지....ㅠㅠ 

 

앞뒤로 펼진상태입니다... 1단계로 3m ^^ 양쪽으로 10cm씩늘어날수 있는 구조입니다....

타프폴대처럼 단추스프링으로 고정됩니다. 

 

메일파이프도 위치조정이 가능하게끔.... 나비너트로 고정하게되어있고요....ㅎㅎㅎ

어렵죠.. 뭔소린지....^^ 

 

 

 

 

2009년에 만들었던 넘과 같은타프입니다...^^ 아마도 그때 장착하신분들중에 잘~사용하고 계신분은 거의 없을듯.... 

 

지난번꺼는 프로파일이라 좀 길고 휘어지는 문제가 좀... 있었죠....^^

이번꺼는 지난번 보고 훨씬 쉽게 탈부착이 됩니다.... 양쪽에 고리 2개만 걸고 폴대세우면 끝이라는......

역시나 시간이 지나면 더 좋은넘이 나오는듯 하네요....

루프렉과 같은 길이에 낮아서 별 표도 안나고 보기에도 훨씬 좋은것 같습니다...

출처 : 그랜드카니발최강동호회
글쓴이 : 김민섭[대충총무]좋은인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