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캠핑&바베큐

바베큐그릴 사용기..자작스모커....

동부스틸 2008. 9. 19. 11:04

두번째 제작한 자작 스모커를 시험가동했습니다....

우선...결과는 만족스럽더군요....^^

전체적인 칫수는

조립시 425*400*540 입니다....

가방크기는 케리백에서 나온 콜맨프로판3버너가방이 딱들어갑니다.....620*440*120

  

가방구하기 정말 힘들었습니다....다행히 캐리백에서나온 가방에 딱들어 맞더군요....

 

분해후 가방에 넣은 모습입니다.....나중에 7번국도표 침니스타터까지 들어갈듯싶네요....^^

 

분해도입니다.....ㅋㅋㅋ 꽤 많아 보이지만 조립하는데 5분이면 딱입니다.....^^

 

조립시 뒷판과 옆판을 먼저 부착합니다.....^^

  

좌우가 바뀔염려는 없습니다..... 다리가 항시 아래방향이라는거만 주위하시면......

  

앞면 상.하 부품을 부착합니다.....

 

문을 달고 석쇠올려놓으면 끝......^^

 

완성입니다......^^

 

우선은 물통2개 숯통2개로 시작했습니다.....물통때문에 온도가 잘 안올라가더군요.....

그래서 위에 물통 하나를 넣고 아래 물통1개와 숯통을 넣었습니다....잘~ 되더라구요....^^ 

 

중간에 사진한장 쿡~~~ 찍어 봅니다....

공간에 여유가 많아 보이죠.....^^

 

호일로 레스팅해서 30분간 둡니다.......

 

직원들과 간식겸해서 먹어봅니다......

짜지도 않고 적당히 간이 되어 머스타드없이도 맛있네요.....

이번엔 좀 잘~된거 같습니다......ㅎㅎㅎ

 

첫번째 자작스모커로 할때는 약간 수육이 된듯했었는데.... 이번에 만든넘은 제대로 나왔네요.....

이번에 만든넘으로 추가 제작해야 겠습니다......

가방도 구했고 모델도 정했고.....

기분좋게 후기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