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는 일/바베큐그릴&기계

[스크랩] 주문제작한 꼼장어 바베큐그릴....???

동부스틸 2008. 9. 11. 16:35

꼼장어 바베큐그릴????

바베큐라하면 늘상 돼지고기나 닭 등을 떠올리고 있었습니다....

제가 하는일이 지붕자재, 조립식건축자재를 생산하는 일인지라....이쪽하고는 좀 거리가 있죠....^^

캠핑을 시작하고 바베큐를 알게되면서 조금씩 내 장비를 만들다 보니....

갑자기 이런 주문을 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처음들어보는 꼼장어 바베큐그릴이었습니다....

벌써 몇대를 만들어 사용하시고 판매하신다는데.... 아무튼 처음보는 장비라 사진찍어 봤습니다.

겉에는 황토를 바른다고 하시네요....

숯을 이용하고, 바닥에서 후황? 바람을 공급하는 장치를 하신다고하구요...

안쪽에 스텐으로 별도의 그릴을 넣으신다고 기본스팩으로만 제작하셨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역시나 제 분야가 아니다보니 손잡이며, 고리가 영 이상합니다.....

구로 3mm철판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단입니다... 2단으로 작업했구요... 기본틀만 이렇게 해달라고 하시네요... 저위에 스텐으로 된 뭔가가 있다는데

안알려주시더군요....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숯통보이시죠...... 저거 밑으로 파이프관이 있습니다..... 바람공급하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 엉성해 보입니다만 겉에 황토붙이고 연통달고하면 멋있어 진다고 하시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출처 : 바베큐 사랑
글쓴이 : 좋은인연 원글보기
메모 :